유아 음악 학습 원리
유아들은 일상생활에서 음악을 반복적으로 경험하면서 배웁니다. 고든에 의해
면화에서 유아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음악적으로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아기는 다른 사람의 노래나 연주를 들을 수 있고, 음정과 리듬을 결합시킬 수 있습니다.
유아들이 자유롭게 듣는 음악을 따라 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격려하는 것이 가능하다.
좋은 음악 환경이다.
갓난아기의 음악적 능력은 기존 음악을 듣고 따라 부르고 리듬을 따라 하며 호흡하는 것이다.
그것은 과정 전체에 걸쳐 모방과 변형에 의해 개발된다. 이때 움직임이 중요하고 움직임이 통제된다.
음악적 개념을 습득할 수 있다 음악에 따라 움직이는 경험은 자유롭게 느낄 수 있다.
그것은 사람들이 음악을 표현하면서 듣게 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유아들은 공식적인 음악 교수들보다 놀이 형태의 자연 지도를 할 때 더 많은 활동을 할 가능성이 있다.
오디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만들고 연주합니다.
유아음악발달 학습방법
가사가 없는 노래를 목소리로 부르는 것
유아와 눈이 마주치는 동안 부드러운 음색으로 노래를 부르면, 유아는 점점 더 음악을 들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그는 듣고 스스로 노래하고 싶어 한다. 또한 신생아의 반응과도 민감하게 상호작용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어요. 어린 아기일수록 가사가 아니라 '밤'이라는 자장가 같은 노래를 어른들이 많이 부른다."
같은 음절로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언어 발달 시 가사
없이 노래가 흘러나오면 어린 아기는 음악적 특성과 음악 자체에 관심을 갖게 된다.
여러분은 무언가에 반응하여 몸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유아기 음악 환경의 바람직한 조건은 '다양성'이다. 유아기의 음악적 감수성
본은 피칭과 길이(리듬)에 민감하다. 이게 다 이걸 발전시키기 위한 겁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리듬을 들을 수 있는 환경에서 당신은 노출되어야 합니다.
고든만 빼면 20세기 초의 세계대전이죠.
음악 교육자들의 철학, 특히 이렇게 올라가는 달 그 로즈, 코다이, 그리고 고든. 당시 그들은 음악을 가르치고 있었고, 그들 나라의 전쟁이나 정치 상황은 충분하지 않았다.
그들의 유약 사상, 방법, 음악 교수법의 보급에 영향을 주었다.
고든은 유아의 악기나 어려운 음악이 아니라 유아의 본래 본능이다.
그는 적의 음악을 주장했다. 아기가 스스로 즐기고 느끼고 표현하고 움직이는 방식은 음악 그 자체입니다.
모두 음악교육이 거기서 시작되어야 한다는 주장은 유아교육 현장에 있는 교사이다. 유아들이 일상생활에서 보는 음악적 행동을 발견하도록 장려합니다. 종교 만약 사사가 아기의 음악 활동을 발견할 수 있다면, 선생님은 자발적인 활동을 할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음악교육 활동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음악교육
신곡 지도뿐만 아니라 말놀이, 동작 활동, 악기 연주 등 다양한 방들이 통합돼 있다.
그것은 법을 유포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는 방법론을 제시한다.
달 크로스는 오르프 이전에 처음으로 리듬에 관심을 갖고 리듬에 집중한다.
사악한 교육 방법이 확립되었다. 그는 악기와 리듬으로 음악에 처음 접근하는 것을 반대했다.
몸으로 무언가를 느끼고 표현하는 것이 음악의 기본 훈련으로 여겨졌다. 달 크로스의 이빨 유아교육에서 음악을 지도할 때 그러한 접근법이 고려되어야 한다.
코다이는 민족정신을 일깨우고 계승하는 힘이 있다. 소신을 갖고 국가 차원의 음악교육 자료로 활용되고 있다. 여기는 유아원이야. 교육이라는 분야에서 전통가요의 지도와 전통문화의 체험이 중요해지고 있는 현 상황에서 음악학교를 가르치고 있다.
육체에 접근하는 것이 실용적인 생각이 된다. 마지막으로 고든은 유아들을 음악적인 존재로, 그리고 초기 음악 교육의 중요성으로 파악한다. 그것은 심지어 구체적인 방법까지 제안한다. 유아를 음악적인 존재로 이해하는 것
음악적으로, 다양한 음조, 작곡, 리듬에 대응하고 지도할 수 있도록 제안되었다. 음악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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