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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심

유아음악감상 1

by ekdlwp 2021. 3. 20.

음악에 대한 관심과 관심은 듣는 것에서 시작되며, 음악적 행동의 기본은 감상입니다.
그 시작은. 그래서 음악을 느끼고 이해하기 위해서는 듣는 것과 듣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건 기본적인 음악 공연이에요. 즉, 음악은 듣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들을 수 있는 남자
여러분은 새로운 소리를 찾고 만들 수 있습니다. 들을 수 있는 사람은 음과 박자에 맞는다.
여러분은 추어 노래를 부르고, 악기를 연주하고,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들을 수 있는 사람은 아름다운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음향 및 음향 조직과 다양한 음악적 반응 인식 - 노래, 악기 취급,

 

신체표현을 활성화하는 토대가 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악활동을 통합한다.
안에 들어 있다. 음악을 듣는 것은 음악의 예술적 즐거움이며, 작곡가와 청취자 사이의 의사소통이다.
음악을 듣는 것은 음악의 미적 특성과 의미를 이해하고 즐기는 행위이다.
리듬, 곡조, 화성 등 음악을 구성하는 모든 음악적 요소들이 표현력이 있다.
요소의 특성과 생성원칙의 구체적인 의미를 인식하고 이에 대응한다.
음악을 듣는 것은 음악에 집중하면서 생각하는 것을 말합니다. 하지만 아기들이 음악을 듣기 시작하면, 그들은 음악을 듣기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어려운 상황에서 음악을 듣는 것 - 음악을 듣는 것, 사색하는 것, 작곡하는 것의 생각과 일체감을 느끼거나 음악의 미학에 충만해 있기보다는 다양한 음악, 그것은 무언가를 듣는 것을 즐기는 활동에 참여하는 것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유아들은 점차 음악을 즐겨 듣고, 음악의 가치를 인정하게 된다.
음악을 듣는 것은 편리함을 위해 음악을 듣는 것과 음악을 듣는 것으로 분류됩니다.
그리고 감사의 중요성, 그리고 그 지역의 목표와 내용이 조사될 것이다. 유아와 아동 음악감상과 관련된 음악적 능력의 발달과 효율적인 음악감상의 가르침을  그 습관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그리고 대학의 학생들과 그 분야의 선생님들.
사실 음악 듣기 수업을 할 때 참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리를 듣는 활동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기기 위한 계획과 활동 계획을 설명할 것이다.


음악감상의 중요성

 

음악은 듣는 것으로 시작한다. 인간의 오감 중에서 가장 먼저 발달하는 것은 청각이다.
이런 이유로 한 음악 전문가가 물었다. "언제부터 음악을 들어야 할까요?"
"빠를수록 좋습니다."라고 그들은 조언한다. 태아는 청각 기능의 대부분을 6개월까지 얻는다.
자극하기 어려운 다른 감각기관보다 소리에 더 민감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따라서, 청각을 통해 뇌를 자극할 수 있는 태담이나 태교가 중요하다. 아기가 태어나고 나면 엄마 아빠의 목소리와 자주 듣는 음악소리가 편안해진다.
그렇지 않은 소리에 울거나 초조해하는 아이를 보면 이미 아기는 애착이 생겼다.
그것은 익숙한 소리를 구별하는 것 같다. 유아기는 음악 감각 학습 기계다.
이 시기는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시기여서 소리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시기이다.
정신을 차리고 스스로 음악을 배울 수 있는 동기를 가질 때입니다. 즉, 체계적 음향 감지 맵을 수행할 경우 70% 이상의 절대 피치와 리듬이 적용되어야 한다. 그것은 형성될 수 있다고 한다. 1993년, 캘리포니아 대학교 교수팀은 "모카"를 발표했습니다.
모차르트의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두뇌 활동이 촉진되고 지능이 향상된다.  큰 반향을 일으켰고, 학계의 반박이 계속되었지만, 음악은 그렇지 않았다. 교육적 효과를 부정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특히 유아기에는 창의력, 논이 특히 그렇습니다. 음악교육은 논리적 사고, 도덕, 감성의 특성이 결정되는 '결과적 시대'에 가르쳐야 한다.
시간이 되었다. 음악은 뇌를 자극할 뿐만 아니라 두뇌의 성장을 도울 뿐만 아니라 정서적으로 발달하도록 도와준다.
왜냐하면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음악을 듣는 것은 아이들의 두뇌를 자극하고 지능적으로 만듭니다.
음악은 청력의 기술이다. 만약 예술이 시각 예술을 나타낸다면, 음악은 청각 예술의 꽃이다. 음악은 소리의 아름다움이다. 편안함을 극대화한 장르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목소리와 몸을 통해 만든다.
소리의 소리뿐 아니라 그것을 확장시키는 악기의 소리를 통해서도 아름답고 조화로운 소리가 난다.

 

 

음악은 소리와 같은 것이고 주의를 기울이는 차별이다.

 

그 과정에서 받은 감정을 통해 칭찬의식이 발달한다. 다시 말해서, 음악은 소리의 매개체이다.
청각의 기술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음악을 인식하거나 음악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우리는 우리가 말하고 싶은 것을 들어야 합니다. 혼자 노래를 부르거나 악기를 연주할 때, 저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노래를 부릅니다. 악기를 연주하고 조화로운 소리를 낼 때도 일어납니다. 음악을 듣는 것은 음악이다.
적과 소통하려는 시도이자 음악에 몰입하게 하는 활동이다. 경청 및 감상 활동은 예술적 투표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공연을 홍보하고 이 과정에서 음악의 즐거움을 즐깁니다.
음악은 미적인 경험이다. 음악을 듣는 것은 여러분이 음악의 구성 요소들과 원리들을 감지하고, 반응하고,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것은 또한 뮤지컬 작품의 아름다움과 예술적 의미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렇게 음악의 내용과 의미를 집단적 표현으로 받아들이고 표현함으로써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것은 심미적인 음악을 경험하게 한다. 음악을 일찍 듣는 것은 단순히 듣는 것에서 시작하지만, 음악에 집중하면서, 여러분은 그렇게 느낍니다. 몸으로 표현하다사물, 그림 또는 다른 방법으로 자유롭게 표현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음악을 듣는 것에서 발전하여 표현되어야 할 음악이 된다.
그 과정에서, 유아들은 더 다양한 음악 경험-미적 경험-을 경험할 것입니다. 그리고 감
수상 후기에 작곡가와 미적 연관을 느끼고 공유할 수 있다.
다른 음악을 창조하는 경험은 가능하다.
우리가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경험과 삶의 활력을 통해 기분이 좋아집니다.
나는 감정의 정화와 정화를 경험했다. 나는 항상 음악을 느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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