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상을 위한 바람직한태도
유아교육기관들은 음악감상에 대한 올바른 태도를 지도해야 한다. 언제 언제따라서, 그날 음악을 듣는 목적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약속이 필요해요. 집에서, 여러분은 편안한 자세로 듣고 싶은 음악을 듣습니다.
하고 싶은 것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고, 유아교육기관에는 다른 친구들을 위한 공간이 있다.
바른 자세로 앉아 조용히 들을 준비를 해서 여러분을 해치지 않도록 하세요. 본관 음악을 들으면서 음악에 다가가고 싶은 사람은 바로 자신입니다. 나는 리에 앉아 몸의 일부를 움직이며 리듬과 박을 느끼고 표현하겠다고 약속한다.
때때로, 음악은 조용히 앉아서 주의깊게 듣는 재미가 있다.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자유롭고 풍요로워지기 위해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인도해야 합니다. 있어 또한, 음악은 유아 스스로 음악을 들으면서 동시에 즐기는 활동입니다.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고 배려해서 그들을 행복하고 즐거운 활동들로 만들어야 합니다. 알아봐야 한다
음악 감상은 교사 주도형 활동이 되기 쉽다. 선생님이 고른 음악을 틀어드릴게요. 작품에 대한 해석과 음악을 듣고 나면 아이들에게 자신의 느낌과 생각을 묻는다. 다만, 유아들의 생각과 감정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형식적인 질의응답이기도 하다. 교사들은 유아 주도 감사 활동을 위한 음악 감상 노래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한다.
음악을 듣기 전에 충분히 들을 수 있다는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 익숙해질 필요가 있고, 음악의 구성 요소(음조, 장조, 장조, 음악, 음조, 박과 리듬, 스피드, 기록, 화성, 역동성을 발견하고 음악을 해석하고 분석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래서 각각의 음악은 이런 유아들에게 어떤 친근함과 관심을 줄 수 있고, 어떤 관계와 관심을 가질 수 있을까요?
감정과 생각을 가지고 어떻게 상상할 수 있는지, 그것에 어떻게 접근하는지, 음악을 들은 후에 활동을 어떻게 할 것인지 등등을 계획해야 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렇다면 음악에 대한 아기의 반응을 미리 예측하고 관련 활동을 재개해야 한다.
선생님들의 음악에 대한 선호는 유아들의 음악 감상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반대로 어린애 같은 음악적인 선호는 교사들의 음악 수업의 형태와 내용에 대해 미시적이어야 한다. 선생님은 우리는 어린이 자신의 음악의 일부인 유아에 대한 음악적 취향을 발전시키는 것을 도와야 한다.
여러분은 어떤 요소가 매력적인지 알 수 있도록 격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선생님은 계획된 일상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다른 교육 활동을 지원하거나 그 중 하나입니다. 원활한 전환을 위해 음악을 사용해야 합니다.
음악감상 활동 계획 시 고려사항
∘유아 청취능력 발달 또는 영유아 음악발달 단계 등을 고려한 감상곡획을 그어라. 신생아의 발달 단계에 적합한 듣기 활동은 자체 감사입니다. 어떤 일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각 유아, 연령 및 개인의 생활 환경의 특성 음악적 경험이 발전을 고려해 균형 있고 체계적이어야 한다는 바람이다. 직진하세요.
∘유아교육기관 음악(노래, 악기 다루는 장면)의 생활주제 및 활동과 통합되도록 계획해야 합니다. 생활과 관련된 시.
청각적 소재를 사용하거나 기타 영역의 음악 활동과 통합된 듣기 활동 유아들은 활동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권장된다.
∘어린이교육기관은 소리분야에서 듣기활동을 활성화하여야 한다. 기존 노트류은은은 리듬악기 등이 중심이 되어 음질이 좋은 편이다. 향기, 헤드셋, 유아용 다양한 듣기 테이프와 CD 자료를 갖추고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음악을 직접 즐길 수 있다.
감사활동은 충분한 계획 및 준비를 갖추어 실시하여야 한다. 유아음향 악을 듣고 싶은 욕망이 자연스럽게 일어날 수 있도록 환경을 준비하고 활동을 한다. 혼란스럽고 강제적인 환경에서, 유아들은 불편함과 불안감을 느낀다.
음악은 듣고, 즐기고, 느낄 필요가 있는 활동이다. 그래서 시간, 공간,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안정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들이 있다.
음악의 구성 요소 - 피치, 피치, 피치, 피치, 박과 리듬, 빠른, 가락, 화성, 다이나믹 등 - 선명하고 구분 및 비교하기 쉬운 음악을 선택하여 선택합니다.
상업활동에 종사하다. 유아기의 아이들은 현명하게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해심 있게 들을 수 있다.
세계를 경험하는 것은 필요하다. 즉, 같은 노래에 다른 악기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빠르든 느리든, 다양한 곡으로 연주되는, 솔로곡과 앙상블곡. 행진곡의 형식과 슬픈 분위기, 행복한 분위기를 들어보세요.
▶ 부모·친척·지역 사회관계자 악기·성악가 초빙으로 수준 높음질
에서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4) 음악감상 지도 고려사항
● 음악을 듣기 전에 다양한 소리를 탐색하고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교실에서 나는 소리나 화장실에서 나는 소리를 녹음하고 들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선생님들의 목소리를 녹음하고 듣는 놀이를 통해 소리를 구별하고 표현합니다.
구체적인 경험을 해보자.
∙ 음악감상지도에 필요한 시간, 속도, 활동확대 등은 유아들의 집중력과 흥분이다.
아름다움을 고려하여 진행하십시오. 음악 감상 활동 기간을 늘리고 유아에게 관심을 기울이세요. 환기를 시키고 음악에 몰입할 수 있도록 질문이나 퀴즈를 삽입하세요. 마음에 걸려한국에 대한 집중도가 높고 노래 듣기에 관심이 많다면 관련 활동으로 확대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감사곡에 대한 관심이 적을 때, 감사활동의 동기가 부여된다.
효율이 낮을 때는 활동을 포기하는 방법도 알아야 한다.
댓글